[회원정보관련]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번호: 4
<본인탈퇴방법>
로그인 후 홈페이지 상단의 [마이쇼핑]-> [마이페이지]->[나의 정보]->[회원탈퇴] 메뉴를 이용해주십시요.
<유의할점>
* 회원혜택 상실안내
보유하고 계신 DOTI(도메스치쿠) 쿠폰과 적립금은 자동 소멸됩니다.
DOTI(도메스치쿠)의 회원제 서비스 및 혜택은 더 이상 이용하실 수 없으며 회원 혜택 또한 받으실 수 없습니다.
*개인정보 삭제안내
회원님의 개인정보는 복구살 수 없는 방법으로 즉시 삭제됩니다.
단,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및 동법 시행령에 의하여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은 5년,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은 5년,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은 3년간 보존됨을 알려드립니다.
회원님의 개인정보는 삭제되나, 회원으로 활동하셨을때 작성하셨던 게시물과 코멘트는 삭제되지 않습니다.
향후 재가입하실때 현재의 아이디로는 재가입이 불가능하며 탈퇴한 회원의 아이디는 누구도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주문결제] 주문한 상품에 대한 영수증 또는 세금계산서는 받을 수 있나요?
번호: 3
상품을 구입 하신후 로그인- [주문배송조회]에 가시면 해당하는 영수증을 직접 프린팅 받으실 수가 있습니다.
또한 세금계산서의 경우 결제단계에서 정보를 입력하시면 전자계산서가 발행되며
이는 신청하신 상품을 전부 수령하신 후 영수증과 같이 [주문배송조회]상에서
프린팅하여 받아 보실 수가 있습니다.
전자 영수증과 세금계산서는 관련법률에 의거, 기존의 페이퍼 형태의 서류와 동일한 기능과 효력을 인정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세금계산서의 날짜는 상품 배송이 완료 된 날짜를 기준으로 합니다.
[배송안내] 주문완료했는데 주소지를 바꾸고 싶어요.
번호: 2
문의게시판 이용하셔서 발송여부를 확인해주십시오.
상품 발송이 되기 전에는 주소변경이 가능합니다.
상품 발송후 주소지 변경은 택배비가 추가될수도 있습니다.
[주문취소] 취소가 되지않는 상품도 있나요?
번호: 1
1) 소비자의 변심으로 색상등이 마음이 들지 않는 경우라도 상품을 이미 사용하여 ,
포장등이 손상되었거나 제품이 파손된경우
2) 상품의 반품및 환불이 가능한 경우에도 상품을 수령한지 7일이 경과한다음
반품 및 환불의사를 통보한 경우
3) 페인트조색, 시트지 절단, 목재 절단, 원단, 주문제작 가구 등 제품에 재가공을 한 상태인 경우
위의 경우에는 반품이나 환불이 어려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배송안내] 주문후 배송주소를 수정하고 싶어요
번호: 0
배송정보수정은 [주문]화면의 마지막 단계인 [결제하기] 클릭 전까지만 가능하며 결제완료 후 수정요청은
문의게시판으로 요청해주시면 됩니다.
단, 상품이 발송된 이후에는 배송정보 수정이 어려우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상품을 택배발송하기 전
(1) 문의게시판으로 택배발송 가능여부를 확인해주세요.
(2) 택배발송 전이라면, 상담원에게 변경배송주소를 알려주시면 됩니다.
* 상품을 택배발송한 이후
(1) 택배발송 이후라면, 배송주소를 변경하기가 어렵습니다.
(2) 택배사쪽으로 변경요청을 해야하며, 배송료가 추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
Mon-Fri : AM 09:00 - PM 06:00 / Sat, Sun, Holiday OFF
Lunch : PM 12:00 - PM 01:00
카카오뱅크 3333260593811
예금주 : 함태준
COPYRIGHT (c) 도메스치쿠 ALL RIGHTS RESERVED.